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카드, 올해 소비 변화 키워드 'SPARK' 제시

      [서울경제TV=김도하기자] 신한카드는 고객의 소비 데이터와 소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올해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SPARK(스파크)'를 제시했다.17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SPARK는 불꽃의 의미를 지닌 단어로, 다가오는 새로운 변화 속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추진력으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삶의 방식의 시대상을 담았다.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SPARK' 글자에 따라 다섯 가지 세부 키워드 '시간 혁명(Start the Time Revolution)', '협업 가족(Pivot Family Model)', '펀플레이션 시대(Age ..

      금융2024-01-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빅데이터연구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빅데이터연구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