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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장 방식 장례 선호 늘자…봉안당 수요 증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매장 중심의 장묘 문화가 화장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인구 고령화로 사망자 수가 늘어 매장지가 부족한 실정이며 핵가족화에 따라 대를 이은 분묘 관리가 어려워졌기 때문.    25일 통계청의 ‘2019년 사회조사 결과’에 따르면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은 88.1%로 2011년(80.4%)대비 증가한 반면, 매장을 원하는 이들은 17.2%에서 9.7%로 감소했다. 이에따라 화장 후 유골이나 골분을 안치하기 위한 봉안 시설에 대한 수요도 매년 늘고 있는 추세다.   ..

      부동산2021-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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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흥시청 앞 오피스 타워 ‘시흥장현 시티프론트561’ 공급…"섹션·소호 오피스 함께 구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최근 근무환경을 직원 복지의 하나로 여기며 다수의 CEO들이 다양한 업무시설을 제공하는 사무실을 찾아 나서고 있는 분위기다. 이런 가운데 시흥시청 앞에 오피스 타워 ‘시흥장현 시티프론트561’이 들어설 예정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업무환경은 일자리를 선택하는 중요 조건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다. 지난 2019년 12월에 잡코리아가 국내 4년제 대학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한 '100대 기업 고용브랜드 조사'에 따르면 대학생들이 취업 선호 기업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 ..

      부동산2021-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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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호텔 브랜드 운영 고품격 생활형숙박시설 '더 호텔 속초 베스트웨스턴'

      특급 호텔의 브랜드 가치를 품은 데다 부대시설과 인테리어까지 고급화한 생활형숙박시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호텔 브랜드 인지도가 확보된 생활형숙박시설의 경우 성수기는 물론 비수기에도 꾸준한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오랫동안 쌓아온 호텔 운영 노하우를 적용,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초고층 스카이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완비하게 된다.   특히 속초, 양양, 부산 등과 같은 관광지의 경우 브랜드 효과가 큰 편이다. 실제로 부산 해운대 '엘시티 더 레지던스'의 경우 6성급..

      S경제2021-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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