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브랜드 운영 고품격 생활형숙박시설 '더 호텔 속초 베스트웨스턴'

S경제 입력 2021-07-07 14:29:48 박진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 호텔 속초 조감도

특급 호텔의 브랜드 가치를 품은 데다 부대시설과 인테리어까지 고급화한 생활형숙박시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호텔 브랜드 인지도가 확보된 생활형숙박시설의 경우 성수기는 물론 비수기에도 꾸준한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오랫동안 쌓아온 호텔 운영 노하우를 적용,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초고층 스카이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완비하게 된다.

 

특히 속초, 양양, 부산 등과 같은 관광지의 경우 브랜드 효과가 큰 편이다. 실제로 부산 해운대 '엘시티 더 레지던스'의 경우 6성급 롯데 시그니엘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반응이 뜨거웠다. 이 단지의 평균 분양가는 3.3㎡당 3,107만 원에 달했는데도 빠르게 완판됐다.

 

이러한 가운데 세계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 베스트웨스턴 그룹이 운영하는 생활형숙박시설이 속초에 들어온다.

 

베스트웨스턴은 전세계 100여개국 4,200여개 호텔을 보유한 단일 브랜드이자 세계 최대의 호텔 브랜드다.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다.

 

속초에 공급되는 생활형숙박시설 '더 호텔 속초 베스트웨스턴'은 베스트웨스턴 그룹의 브랜드 가치를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속초에서도 중심부로 불리는 조양동에 지하 2지상 27, 335실 규모로 공급된다. 청초호와 동해 사이에 위치해 더블 조망권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도보 2분 거리에 대형 마트, 속초고속버스터미널, 영화관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전 객실을 7층 이상으로 배치하고 발코니를 설계해 오션뷰와 레이크뷰를 충분히 확보했다. 발코니 설계를 통해 30~36%가량 실사용 면적이 확대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더 호텔 속초 베스트웨스턴은 디럭스 트윈룸 위주의 넓은 호실로 구성돼 공간 효율성도 뛰어나다. 27층 스카이라운지와 옥상 족욕 전망대 등과 같은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조양로, 청대로, 설악대교, 금강대교 등 주요도로 및 교량을 통해 속초시 전역으로 접근하기가 쉽다. 고속버스터미널, 7번국도, 서울양양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우수한 편이다.

 

아울러 속초시청, 속초중앙시정, 속초의료원 등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청초호수공원, 마리나요트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데다 속초해수욕장, 청초호, 청대산, 외옹치해수욕장 등도 가까이 있어 관광을 하기에도 좋은 위치다.

 

더 호텔 속초 베스트웨스턴의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일대와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일대에 각각 마련돼 있다. /박진관 기자 noam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