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ZERO’ 라인업 확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와 ‘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 없이도 디저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2종은 소비자조사에서 ‘ZERO 브랜드로 출시됐으면 하는 과자’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은 초콜릿과 쿠키앤크림 샌드다.   지난해..

      산업·IT2023-10-20

      뉴스 상세보기
    • 롯데제과 무설탕 브랜드 ‘제로’, 한 달 만에 20억 판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제과는 새롭게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판매고가 약 한 달 만에 20억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시작으로 5종의 ‘제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고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이달 초부터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

      산업·IT2022-06-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무설탕 디저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무설탕 디저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