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ZERO’ 라인업 확대

산업·IT 입력 2023-10-20 09:50:28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웰푸드 제로 신제품 2종 제품 사진.[사진=롯데웰푸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 없이도 디저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2종은 소비자조사에서 ‘ZERO 브랜드로 출시됐으면 하는 과자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은 초콜릿과 쿠키앤크림 샌드다.

 

지난해 5월 론칭한 제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출시 이후 지금까지 700억원에 달하는 판매액을 달성했으며 내년에는 연간 900억원 이상의 판매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로는 총 10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제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이고 빙과류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4종이다.

 

제로는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론칭 후 매년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좋은 양양 서피비치에서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하기도 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