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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진공 “여름휴가철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용하세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전통시장 내수 활성화를 위해 여름휴가철 철도 이용고객대상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철도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대내외 경기 악화로 침체된 내수경기를 회복시키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8월 새로 출시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8일에는 KTX용산역에서, 10일에는 KTX부산역2층 만남의 광장에서 4개월간, 철도이용고객대상으로 충전식..

      산업·IT2023-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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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진공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용하세요”…현장 홍보 박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전통시장과 상점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찾아가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현장 홍보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정부부처 및 유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대내외 경기 악화로 침체된 내수 경기를 회복하고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8월 새로 출시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적극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6월 20~21일에는 정부대전청사 지하 1층 중앙홀에서, 6월 23일에는 한국..

      산업·IT2023-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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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진공, 지역별·시장별 특색 있는 '별별 夜시장'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정부 내수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전통시장 ‘야시장 행사’를 전국적으로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그간 19곳에서 추진하던 것을 올해는 대폭 확대 추진한다. 야시장을 운영하는 곳은 소진공에서 추진하는 특성화시장 육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56곳이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인근 지역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저녁시간을 활용해 먹거리부터 문화공연, 체험행사 등 볼거리, 즐길 거리까지 시장별 특색과 독특한 콘셉트를 반영한..

      산업·IT2023-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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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상공인 상생협력 나서…소진공, 카카오·KT 등 ‘맞손’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과 SK플래닛, 우아한형제들, 카카오, KT가 지난 13일, 대전 소진공 본부에서 ‘소상공인 온라인 역량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을 비롯해, 안도영 SK플래닛 상무, 함윤식 우아한형제들 부사장, 박윤석 카카오 부사장, 최준기 KT 상무와 각 기관, 기업 담당자 등 20명 내외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약으로 소진공과 SK플래닛, 우아한형제들, 카카오, KT는 ▲내수활성화, ..

      산업·IT2023-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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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업계 “내수 활성화 대책 환영”…현장 중심 정책 마련 요청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정부가 29일 제15차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발표한 내수활성화 대책에 대해 중소기업계는 적극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우선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번 활성화 대책에 담긴 온누리 상품권 구매 한도 상향과 대규모유통기업-중소상공인이 함께하는 대한민국 동행축제 등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복합 경제위기에 따른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이어 “이번 대책이 실효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정부의 신속한 정책 집행을 당부하며, 중소기업계도 할인 행사 및 지역 ..

      산업·IT2023-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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