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음식 부담 없이 준비하세요" 샘표, 55% 할인 '설 기획전'

산업·IT 입력 2024-01-26 17:47:19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월 1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사진=샘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샘표가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파는 ‘설 기획전’(사진)을 연다. 설 차례상을 차리는 데 드는 비용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제품을 할인해 소비자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취지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월 12일까지 한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샘표 간장, 콩발효에센스 연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 사골 육수, 조선고추장, 토장 등이 담긴 ‘우리맛 꾸러미’를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400g) 7봉, 샘표 간장과 연두가 담긴 샘표 선물세트, 샘표 양조간장 701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콩발효에센스 연두 대용량(830㎖),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백년동안 순발효흑초 원액, 질러 육포, 샘표 밸런스죽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오는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구매 인증 및 구매왕 이벤트'와 함께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와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로 쉽고 맛있는 명절음식 만드는 법 등을 공유한다.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는 엄선한 사골을 가마솥 방식으로 푹 고아내 구수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라는 설명이다. 육수와 물을 1대 1 비율로 맞추고 떡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떡국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잡채 역시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만 있다면 야채와 당면만으로 10분 만에 맛있게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샘표 관계자는 “치솟은 물가에 명절 장보기가 걱정인 분들을 행사를 준비했다”며 “샘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쉽고 즐겁게 요리해 행복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