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DK아시아… 카타마란 요트 두 번째 건조 계약

부동산 입력 2023-12-10 10:00:00 최재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로열파크씨티즌만의 인 하이 클래스(In Hi Class) 노블리안 라이프 경험

1,233억 셀프 증액 이어, 로열파크씨티즌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 지속

[사진=DK아시아]

[서울경제TV=최재영 기자] DK아시아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도시 리조트특별시 프로젝트 성공을 위해 무려 1,233억원의 과감한 선투자 결정으로 주목을 받은 DK아시아가 이번에는 로열파크씨티즌 전용 유럽형 요트를 추가 건조에 나서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DK아시아는 지난달 23일 친환경 선박 강소기업 은성중공업과 국내 최대크기 66피트(ft) 파워 카타마란(Power Catamaran) 유럽형 요트 추가 건조 계약을 체결하면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DK아시아는 이미 국내 최초로 아라뱃길에 66피트(ft)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로열파크씨티 1호’를 통해 아라뱃길을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낭만의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DK아시아는 이번 은성중공업과의 ‘로열파크씨티 2호’ 유럽형 요트 추가 건조 계약을 통해 로열파크씨티즌만의 진정한 인 하이 클래스(In Hi Class) 노블리안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파워 카타마란 요트(Power Catamaran Yacht)는 하나의 몸체와 엔진으로 이루어진 일반 요트와 달리 두 개의 몸체와 두 개의 엔진으로 이루어진 요트로 안정적이면서 파워 풀한 운항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계약한 파워 카타마란 요트는 국내 최대크기로 건조된 로열파크씨티 1호와 같은 제원으로 길이는 66피트(20.1m)에 달하며 승무원을 포함해 50여명이 승선할 수 있다. 


특히 요트 실내와 외관에 DK아시아의 시그니처 디자인 통해 요트를 한 층 더 럭셔리 하게 만들어 아라뱃길을 운항하는 요트와 크게 차별화를 뒀다.


지난 8월 진수돼 아라뱃길을 운항한 ‘로열파크씨티 1호’는 로열파크씨티즌들의 인 하이 클래스(In Hi Class) 노블리안 라이프의 경험을 위해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럭셔리 요트 아라뱃길 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평을 받았다. 


로열파크씨티 1호는 김포 아라마리나를 출발해 노을진 캠핑장 구간을 운항했으며 낮 시간대에는 아라뱃길의 대표 명소인 수향 8경을 둘러보는 데이투어와 석양 시간대에는 붉은 노을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아라뱃길과 정서진의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썬셋투어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도시로 조성되고 있는 2만1,313세대의 대한민국 최초 민간신도시 리조트특별시의 프리미엄 시범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로열 마리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국내 최대크기 66피트(ft) 파워 카타마란 요트를 통한 럭셔리 요트 아라뱃길 투어 서비스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즌 전용으로 5년 동안 무상으로 서비스 되며 추첨을 통해 탑승이 가능하다. 데이투어와 썬쎗투어로 진행되며 주말 2회 운항 예정이다.


여기에 요트 탑승 이동 수단 역시 특별하다. 럭셔리 요트 탑승 전용 버스인 ‘로열 다이아몬드 서비스’를 통해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즌들이 요트에서 파티와 여가를 즐긴 후 전용 버스를 통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했다. 럭셔리 버스는 5년간 총 2대가 무상 제공되며, 주말 2회 운행 예정이다. 


또 DK아시아는 2024년 9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준공 시점에 맞춰 국내 최대크기 66피트(ft) 파워 카타마란(Power Catamaran) 유럽형 요트 ‘로열파크씨티 2호’를 진수할 예정이며 이어 3호 요트도 추가로 제작해 로열파크씨티즌만의 진정한 인 하이 클래스(In Hi Class) 노블리안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2만1,313세대의 리조트특별시가 완성되면 총 12대의 럭셔리 요트를 운항해  유럽의 고급 부촌에서 볼 수 있는 ‘마리나(Marina)’를 조성해 강남 3구보다 더 특별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흥 부촌’으로 로열파크씨티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리조트특별시에 거주하는 로열파크씨티즌들의 인 하이 클래스(In High Class) 노블리안 라이프를 위해 지속적인 추가 투자를 이어가고 유럽의 고급 부촌에서 누릴 수 있는 럭셔리 마리나까지 조성해 강"이라며 "떠나지 않아도 일상의 경험이 감동이 되고 휴식이 되는 도시,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DK아시아의 리조트특별시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대한민국을 새롭고 가치있게라는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현재도 진행 중인 장학금 지원, 의료비 지원 여기에 노인복지 지원 그리고 요트를 통한 청소년 체험 프로그램 진행 등 사회 복지사업을 확대 추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면적 59·74·84·99㎡, 총 1,500세대 대단지로 공급된다. 


시공은 주택 명가 대우건설이 맡았으며, 조경은 대한민국 조경 분야 1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담당한다.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며 실거주 의무도 적용받지 않는다. 


금융 혜택으로 계약금(10%)을 납부하면,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구매 부담도 크게 낮췄다. 특히 시범단지 입주민들의 특별한 혜택으로 각 실 마다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최신 LG시스템 에어컨과 냉장과 냉동 그리고 김치냉장고로 구성된 컬럼 빌트인 냉장고(오토도어, 삼성/LG 택1)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무려 33가지의 옵션이 무상제공되는 인천 최초 풀옵션 아파트다. /cjy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재영 기자 금융부

cjy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