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 출시

산업·IT 입력 2023-11-27 16:15:06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 제품 사진.[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푸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린다고 27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는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추출액이 들어간 무 알코올 음료로 와인향과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시나몬, 정향, 팔각 등 스파이시한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와 다양한 과일이 티백처럼 하나의 파우치에 담겨있어 원하는 만큼 우려 마실 수 있다.

 

스타벅스의 뱅쇼 음료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월에는 스타벅스의 뱅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로맨틱 뱅쇼 세트를 한정 판매했으며, 4월에는 스파클링 버전의 로맨틱 뱅쇼 피지오를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21일 출시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붉은빛의 음료 색상이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음료로 제격이다.

 

아울러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딸기 모자를 쓴 눈사람 바움쿠헨과 생딸기와 마스카포네 생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겨울 한정 푸드로 출시한다.

 

토피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올 연말까지 지속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스타벅스 딸기 라떼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리스 모양의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크리스마스 멜로디 하비 콜드컵 35ml’과 작은 구슬을 엮어 리스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버블 리스 키체인등의 상품들을 연말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