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출시

산업·IT 입력 2024-03-27 09:36:00 수정 2024-03-27 09:37:53 이혜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진한 콜드 브루에 부드러운 피스타치오 크림과 토핑 얹은 음료

핑크 자몽 피지오에서 당과 칼로리 60% 줄인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출시

신규 음료 2종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따뜻한 날씨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4월을 맞아 3 28일부터 <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016년 콜드 브루를 론칭한 이후 매년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하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본격적인 아이스의 계절이 시작되는 4월이 되면 지난해 기준으로 콜드 브루 판매가 전월 대비 23% 늘어나는 등 고객 수요와 관심 역시 높다.

 

올해는 초록빛 비주얼이 인상적인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올해는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인 점이 특징이다.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22년에 스타벅스가 리워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한 재출시 희망 음료 설문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음료로이번에는 웰빙 트렌드에 맞춰 당과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자몽의 상큼함과 청량한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이와 함께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봄날 피크닉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피스타치오 핑크 롤’은 고소하고 달콤한 피스타치오 크림을 담은 데니쉬 롤에 핑크빛 초콜릿과 피스타치오 토핑을 입혔다‘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는 바삭한 바게트 빵 사이에 담백한 닭가슴살과 깊은 풍미의 머쉬룸을 넣은 감칠맛이 도드라진다고 전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3 28일부터 4 3일까지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사이렌 오더로 주문 이벤트 음료  잔당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 시즌을 맞아 활기찬 하루를 책임질 음료와 푸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들이 스타벅스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시즌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