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시즌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출시

S생활 입력 2023-11-23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시즌 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과 ‘생딸기 디저트’ 3종, 설빙휴게소 콘셉트의 겨울간식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생딸기설빙’은 생딸기를 한가득 담아 생딸기 본연의 새콤한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새롭게 출시된 시리즈 4종 중 ‘생딸기트리설빙’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새콤달콤 생딸기와 녹차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비주얼뿐 아니라 맛까지 잡았다.


또한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은 생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상큼한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며, ‘프리미엄생딸기설빙’은 산뜻한 생딸기 위에 진한 풍미의 프리미엄 치즈케이크를 얹어 우아함을 더했다.


함께 출시된 ‘생딸기 디저트’ 3종은 ‘생딸기허니브레드’, ‘생딸기크로플’, ‘생딸기찹쌀떡’으로 ‘생딸기주스’까지 출시돼 세트메뉴로 다채로운 생딸기 빙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설빙휴게소 콘셉트의 겨울간식 3종은 ‘타코야끼’, ‘단짠인절미회오리감자’, ‘단짠인절미군옥수수’이다.


업체 관계자는 “늘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온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은 맛과 비주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해마다 소비자들이 출시를 학수고대하는 메뉴”라며 “더 맛있고 풍성한 계절메뉴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설빙 매장과 배달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설빙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