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1,000만 엘리베이터TV 시청자에 부산 명소 소개

산업·IT 입력 2023-10-24 08:02:41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산관광공사와 '잠시멈춤, 잠시부산' 캠페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부산관광공사와 부산 지역 관광 명소들을 전국 1,000만 엘리베이터TV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잠시멈춤, 잠시부산' 캠페인 이미지. [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지역 관광 명소들을 전국 1,000만 엘리베이터TV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잠시멈춤, 잠시부산' 캠페인을 121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부산관광공사는 영도구(9~10)와 동구(10~12) 방문의 달 등 부산광역시 구·군 지역 로컬관광의 매력을 발굴하는 '부산 구군 방문의 달'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연계해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에 대한 전 국민의 높은 관심 속에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염원하고, 관광객 증가로 부산생활권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부산관광공사가 추천한 관광 명소의 낮과 밤 풍경을 촬영해 입주민의 승강기 탑승 시간대에 맞춰 엘리베이터TV에서 주야 버전으로 보여준다. 특히, '우리의 시간이 노을빛으로 물드는 곳, 흰여울문화마을'처럼 시적인 표현으로 관광지를 설명하는 나레이션 등 감성적인 음향도 동시 송출해 입주민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엘리베이터TV 프로그램 중 '잠시멈춤' 코너를 통해 부산 영도구 이송도전망대, 흰여울문화마을, 청학수변공원을 시작으로 부산 곳곳의 명소를 소개한다. 잠시멈춤은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 계절감이 느껴지는 자연과 도시의 풍경을 담아내 엘리베이터를 편안하게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느끼게 해주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만의 입주민 유익 엘리베이터TV 콘텐츠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한다는 창업 이념과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엘리베이터TV 송출 구좌의 상당수를 생활 정보, 맞춤형 혜택과 관리사무소 공지사항 등 입주민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편성하고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아파트, 오피스 빌딩, 지하철 등 입주민의 모든 동선에 디지털 옥외광고 플랫폼을 갖춘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협업으로 하루 1,000만 명에게 부산 구군 방문의 달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옥외광고 효과 측정이 가능한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로 효율적인 부산 관광 홍보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관계자는 "양사 협업으로 전국 1,000만 엘리베이터TV 시청자들이 부산을 방문해 부산생활권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으면 좋겠다", "엘리베이터TV·오피스TV 시청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디지털을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옥외광고 컨퍼런스와 입주민 선물 이벤트 등 '1,000만 시청자 감사 시리즈'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단지, 오피스텔, 주상복합과 수도권 오피스 빌딩, 부산지하철 1~4호선, 서울대학교,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등 전국 6,500곳에서 엘리베이터TV 9만대를 운영하며 하루 시청자 1,000만 명이 매일 반복해서 머무르는 라이프셰어(Life Share) 핵심 공간을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