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e서울사랑샵#’ 오픈…물가 안정 도모

산업·IT 입력 2023-10-16 15:08:45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우정사업본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쇼핑이 16일부터 서울지역 소상공인 온라인쇼핑 전용관인 ‘e서울사랑샵#’을 위탁운영한다고 밝혔다.


‘e서울사랑샵#’은 서울시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전용관으로 2,000여개 업체가 5만6,000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역상품권인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도 가능하다.


우체국쇼핑은 ‘e서울사랑샵#’ 전용관을 오픈해 물가 안정과 소상공인 판로 확대에 기여할 방침이다. 서울시가 발행하는 ‘e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페이+앱에서 7%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민 누구나 상품권을 구매해 우체국쇼핑에서 고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은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인 홍삼스틱(30포)을 약 30% 할인해 4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e서울사랑샵#’상품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우체국쇼핑 메인 배너 등을 통해 전용관으로 접속하면 된다. 


우체국쇼핑은 이달 말까지 ‘e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내달 10일 고객별 아이디로 지급되며 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우체국쇼핑은 ‘e서울사랑샵#’전용관 운영을 통해 지자체 쇼핑몰과의 상생 관계를 강화할 방침이며 지역우수상품에 대한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최근 소비자 물가 상승으로 가계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먹거리 물가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우체국쇼핑과 서울시가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우체국쇼핑을 통해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등 소상공인과 고객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