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벤트 스마트 플랫폼 ‘퀸즈스마일’, ‘2023 워터밤’ 전국투어 서비스 제공

S생활 입력 2023-06-22 13:53:24 정의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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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이벤트 스마트 플랫폼 ‘퀸즈스마일’이 앱을 출시하고 ‘2023 워터밤’ 전국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퀸즈스마일’은 자체 개발한 시스템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워터밤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앱 출시를 통해 웹사이트, 어플리케이션, 키오스크가 동기화된 스마트 행사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


먼저 ‘QR코드 기반 E-TICKET 입장 서비스’는 워터밤 티켓을 구매한 관객들에게 E-TICEKT 등록 문자를 발송해 워터밤 행사장에서 QR 스캔 한 번으로 입장하는 솔루션이다.


또한 특허를 받은 시간 단위 ‘F&B 예약 서비스’는 관객들이 워터밤에 오기 전 앱으로 먹을 음식과 받을 시간을 예약하고 행사장에서 기다림 없이 바로 픽업을 받는 서비스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코엑스 푸드 위크 등 다양한 행사에서 서비스 제공을 앞두고 있다. 


미리 예약하지 못한 관객은 행사장에 마련된 퀸즈스마일 자체개발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워터밤과 같은 물 특수효과 행사에서 필수 요소인 ‘물품보관소’도 앱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약 15,000개의 물품보관소를 설치하고 직접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 VVIP 패키지와 워터밤 공식 MD까지 앱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퀸즈스마일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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