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맞아 주중 프로모션 선봬

산업·IT 입력 2023-05-04 10:17:29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주신라호텔 ‘로맨틱 모먼트’ 글램핑 브런치 사진.[사진=호텔신라]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이번 한 달간 주중 여행 프로모션 두 가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글램핑 브런치(Glamping Brunch)'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체크인 시간인 오후 2시보다 이른 오전 11시부터 글램핑 빌리지에서 샐러드, 클럽 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등으로 구성된 '글램핑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셀프 포토북(폴라로이드 10매와 앨범)이 함께 제공된다.

 

로맨틱 모먼트패키지는 글램핑 브런치프로모션 이외에도 바다전망 디럭스 룸과 만 19세 이상 고객만 입장 가능한 어덜트 풀 이용을 제공한다.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는 다음달까지 이용할 수 있는 2박 이상 패키지 상품으로, 바다 전망 디럭스 룸, 라운지 에스 2,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투숙 중 1), 김포공항 인근 주차 서비스(투숙일 수 기준),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치킨 & 감자튀김과 샐러드(투숙 중 1) 등이 포함이며 '글램핑 브런치' 프로모션은 이번달 주중(~)'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포 베이비 (Limited Edition for Baby)'를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 포 베이비패키지는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기획됐다.

 

침대 안전 가드, 아기 의자, 가습기 등 침실 서비스를 비롯해 젖병소독기, 아기 욕조, 아기 변기 등 욕실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체크인 시 요청하면 유모차도 대여 가능하다. 또한 제주신라호텔 3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영유아 고객을 위해 개월 수에 따라 즉석에서 조리하는 맞춤형 이유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유식은 닭고기 이유식, 소고기 이유식이 준비되며 조/중식뿐만 아니라 석식에도 이용할 수 있다. 이유식을 준비해 온 고객이라면 룸서비스로 요청 시 따뜻하게 데운 이유식을 객실에서 받을 수 있는 이유식 데움 서비스도 제공된다.

리미티드 에디션 포 베이비패키지는 테라스 룸이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어 테라스 룸 투숙 시 유아 범퍼 침대 대여 혜택도 제공된다.

 

'리미티드 에디션 포 베이비'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월~목요일 투숙 전용으로 투숙 가능하며, 스탠다드 테라스 룸, 조식 또는 중식 2, 프리미어 테라스 룸 투숙 시 유아 범퍼 침대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