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스마트팩토리 방문견학 프로그램 재운영

산업·IT 입력 2023-05-02 09:45:31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주삼다수 스마트팩토리 견학로 내부 사진.[사진=제주삼다수]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제주삼다수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잠시 중단했던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견학은 학생 및 일반인이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공장을 직접 방문해 삼다수 브랜드 스토리와 생산과정을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삼다수는 팬데믹 기간 중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을 위해 대면견학을 잠정 중단하고, ‘제주삼다수 랜선투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해왔다. ‘제주삼다수 랜선투어는 온라인으로 제주삼다수 홍보관과 스마트팩토리를 견학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언택트 프로그램이다.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이번달부터는 랜선투어와 함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운영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코스는 홍보영상 시청 제주물의 역사부터 삼다수의 탄생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제주삼다수 홍보관 견학최첨단 설비 시스템으로 삼다수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 견학로 관람등으로 운영된다.

 

또한 스마트팩토리 견학로에서는 하늘에서 내리는 빗물이 제주삼다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입체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는 삼면 입체 영상존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삼다수 라벨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삼다수 만들기등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방문견학은 평일 오후 2, 1회 운영되며 랜선투어는 오전 11시와 오후 4, 12회 진행된다. 방문 및 온라인 견학 신청은 제주삼다수 랜선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 희망일 7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