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 발매

산업·IT 입력 2023-04-04 14:40:04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무신사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 화보. [사진=무신사]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마하그리드, 네스티팬시클럽, 로맨틱크라운, 스파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적인 콘텐츠를 주제로 브랜드별 협업 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먼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는 트위티, 벅스버니, 실베스터 등 애니메이션 시리즈 루니툰즈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스웨트 쇼츠, 캡모자 등 총 21종의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네스티팬시클럽은 파워퍼프걸과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조거 팬츠, 티셔츠, 데님 등 키치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담은 여성 패션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캐주얼 의류를 전개하는 로맨틱크라운은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영화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받은 프레피 무드의 컬렉션을 소개한다. 


해리포터 속 등장인물의 패션을 연상시키는 니트 타이 셔츠와 럭비 셔츠, 로고와 대사를 활용한 티셔츠 등 영화 속 다양한 요소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스파오는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테마로 한 파자마를 발매할 예정이다. 


영화 해리포터 속 마법 학교인 '호그와트'를 비롯해 위베어베어스, 루니툰즈, 톰과 제리 등 워너브라더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9가지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는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협업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 발매와 동시에 16일까지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워너브라더스의 수 많은 콘텐츠 가운데에서도 각 브랜드의 무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과 함께 더욱 소장 가치 있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감동과 재미를 주는 워너브라더스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