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중국 K-뷰티 빈자리, K-패션이 채운다

      [앵커]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국내 패션업계는 큰 타격을 입었는데요. 이 가운데 중국에 진출해 중국인 MZ세대를 성공적으로 공략하며 성과를 내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화장품 업계는 중국 수출에 부진을 겪고 있지만, 패션업계의 상황은 다릅니다. 중국 내부에서 ‘애국소비(궈차오) 열풍’이 강한데도, K-패션업계는 이를 뚫고 좋은 성적을 거두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국 콘텐츠에서 제품을 접하면서 중국의 MZ세대가 자연스럽게 한국 패션에 관심을 키웠다고 보고 있습니다...

      산업·IT2024-02-07

      뉴스 상세보기
    • 패션업계 보릿고개…高가성비 SPA 브랜드 ‘부활’

      [앵커] 불경기에 의류 소비 심리가 얼어붙으며 패션업계가 보릿고개에 접어들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옷을 구매할 수 있는 SPA브랜드는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패션 제품에서도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겁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한국소비자원은 SPA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1,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오늘(30일) 발표했습니다. SPA브랜드를 구입하는 이유로 응답자의 절반 이상(54.4%)은 ‘좋은 가성비’를 꼽았습니다.한국은행에 따르면 2018년 10월 이후, ‘의류비 지출전망 소비..

      산업·IT2024-01-31

      뉴스 상세보기
    • 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 발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마하그리드, 네스티팬시클럽, 로맨틱크라운, 스파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적인 콘텐츠를 주제로 브랜드별 협업 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먼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는 트위티, 벅스버니, 실베스터 등 애니메이션 시리즈 루니툰즈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

      산업·IT2023-04-04

      뉴스 상세보기
    • 이랜드 스파오, 마시마로와 콜라보 잠옷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랜드는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토끼해를 맞아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사전 디자인 선호도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투표한 디자인을 선정해 전 연령이 즐겨 입을 수 있는 긴팔 파자마 2종으로 출시된다.   스파오는 마시마로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스파오닷컴 단독 구매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마시마로 잠옷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

      산업·IT2023-01-20

      뉴스 상세보기
    • 이랜드월드-무신사,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랜드월드와 무신사가 공동 상품기획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조만호 무신사 대표,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식에서 양사는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등 3개 브랜드의 단독 상품 확대 ▲공동 마케팅에 대한 파트너십 강화 등에 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산업·IT2021-02-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파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파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