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KTX 할인과 함께 ‘부산에서 삼시네끼’ 프로모션 추진

전국 입력 2023-03-30 12:13:50 김정옥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석 2조의 알찬 여행 선사

부산 방문 관광객 대상 KTX 최대 50% 할인 및 로컬음식 제공

코레일톡 앱(APP) 및 레츠코레일 누리집에서 예약할 수 있어

부산행 미식대전 포스터.[사진 제공=부산시]

[부산=김정옥 기자]맛으로 돌아온 친 프로모션, 부산행 제3탄 미식대전이 내달 1일부터 부산에서 열린다.

 

부산은 국밥, 밀면등 널리 알려진 전통적인 음식 외에도 커피, , 수제맥주를 비롯해 파인다이닝 등 새롭게 떠오르는 미식관광상품으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미각의 도시다.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 한국철도공사와 는 41일부터 부산에서 삼시네끼(부산행 미식관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행 시리즈는 부산을 최종 목적지로 하는 철도항공 등 교통편과 여행상품을 결합과 함께 파격적 혜택을 제공, 관광객을 유치하는 프로모션이다.

 

2021교통대전을 시작으로 지자체 최초 교통비(철도항공) 할인 행사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2022야경대전LCT 엑스더스카이 전망대를 비롯해 부산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상품결합으로 판매 시작 21일 만에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올해 다시 돌아온 부산행 시리즈는 부산에서 삼시네끼라는 타이틀로 41일부터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KTX 요금 최대 50% 할인과 함께 미식 테마상품을 결합해 부산을 찾은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는 여행을 선사한다.

 

이번 부산에서 삼시네끼(미식대전)’는 아침점심간식(디저트)저녁에 어울리는 부산 로컬음식과 관광지 및 전통시장(야시장) 연계 상품으로 구성했다.

 

따라서 관광객은 코레일톡 앱(APP)과 레츠코레일 누리집 예약을 통해 교통비 할인과 함께 미식관광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의 여행상품은 3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개별상품은 호텔숙박(엘시티 레지던스, 라발스, 라마다앙코르 부산역) 및 조식, 유료관광지(아쿠아리움, 용두산공원 다이아몬드타워) 입장권 등이다.

 

패키지상품은 부산로컬 서부산 맛집투어, 부산커피 시티투어, 꿈같은 부산여행 미식투어, BTS 성지투어, 부산대표 전통시장 워킹 푸드투어다.

 

특히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미식의 도시 부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블루리본 서베이‘2023 부산의 맛을 통해 부산의 다양한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오픈 기념으로 내31일 오전 11시부터 부산역 2층 맞이방 부스에서 부산대표 먹거리 홍보 및 시식 이벤트를 진행,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맛을 제공한다.

 

또 부산역 내 설치된 홍보존에서 미식대전 및 2030 부산세계박람회 사회관계망(SNS)홍보 등 미션을 수행한 관광객에게 이번 행사를 위해 제작된 부산행-미식대전전용 레일플러스 카드*를 선착순(5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수도권 관광객을 유치를 위해 서울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여행박람회인 ‘2023 내나라 박람회(4.13.~4.16.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부산관광 홍보관을 설치해 부산에서 삼시네끼(미식대전)’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미식대전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과거와 현재미래의 맛이 공존하고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게 만드는 글로벌 미식 도식, 부산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