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향동지구 지식산업센터 ‘DMC 시티워크’ 분양예정

S경제 입력 2022-08-16 08:06:55 정의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DMC 시티워크 조감도]

경기 고양시 향동지구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DMC 시티워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DMC 시티워크’는 지하 3층~지상 7층, 연면적 9만 4797㎡ 규모로 업무형 공장과 제조형 공장으로 설계됐다.


지식산업센터는 쾌적한 근무환경을 위한 근린생활시설, 휴게실, 회의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주변 녹지조성과 옥상공원도 설계돼 근무 만족도를 극대화시켰으며, 주차 공간은 총 750대로 조성된다.


또한 최대 6m의 높은 층고와 제조동 전 층에는 드라이브인 설계를 도입해 제조형 공장의 편의를 높였고 일부 호실에는 발코니 설계와 중소형 평면의 섹션 오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향동지구 초입에 위치해 경의중앙선 향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내부순환로도 가까워 서울 접근성은 물론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여기에 메이저 방송사와 미디어 기업이 들어선 상암 DMC의 배후수요를 통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은 물론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상암 DMC는 미디어와 IT, 일반 업무 위주의 업체가 입주해 있고, DMC로 진입하려는 업체가 많아 최근에는 DMC 인근권역으로 입주하고 있는 분위기”라며 “향동지구가 이들의 배후수요를 품어 지역가치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DMC 시티워크' 홍보관은 서울시 마포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