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지식산업센터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분양

S경제 입력 2024-03-29 15:28:5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공급되는 역세권 입지 지식산업센터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는 지하 4층~지상 18층, 연면적 9만9,168㎡ 규모로 주차대수는 법정 대비 193% 총 838대로 조성될 예정이다.


DL건설이 시공하는 해당 센터는 차량 통행이 용이하고 원활한 출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 기업 편의와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최고 5.7m의 높은 층고 설계로 개방감을 확보했다.


또한 업무 중 휴식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휴게데크를 비롯해 별도의 휴게공간인 테라스, 옥상정원 등 기업의 경쟁력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안양국제유통단지와 안양IT단지 등이 밀집해 있는 금정 비즈니스타운과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돼 있어 직주근접 입지를 자랑하며, LS일렉트릭, LS글로벌, LS엠트론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를 비롯해 효성 안양공장과 효성기술원, 효성 중공업연구소, GS파워 안양사업소,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본원 등 기업과 기관이 위치해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특히 지하철 1, 4호선과 2028년 개통 예정인 GTX-C노선이 지나는 금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향후 동탄~인덕원선 호계역(예정)도 이용이 가능해 의왕시, 수원시, 동탄신도시 등 수도권 서남부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안양시를 중심으로 군포시와 과천시를 오가는 흥안대로, 안양시에서부터 의왕시와 수원시를 잇는 경수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 과천봉담도시화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과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위치하며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