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OTT 콘텐츠' 케이블 정규 편성…"'원 소스 멀티 유즈' 전략 강화"

산업·IT 입력 2022-08-11 14:19:37 서지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IHQ 바바요 콘텐츠 이미지. [사진=IHQ]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에 업로드 중인 콘텐츠들을 케이블 채널  IHQ’채널 IHQ SHOW’에 정규 편성했다고 11일 밝혔다.

 

IHQ는 현재 채널  IHQ’채널  IHQ SHOW’를 비롯해 채널  IHQ DRAMA’‘SANDBOX+’까지 총 4개 케이블 채널을 보유 중이다.

 

채널  IHQ’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원장이 손문선 아나운서와 함께 다양한 의료 고민을 해소해주는  <span lang=“EN-US”> ‘가상 장례식 을 통해 죽음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죽여주는 서비스 >를 편성했다 .

 

채널  IHQ SHOW’는 두 프로그램과 함께 가수 김흥국이  MC를 맡은  <들이대쑈 >와 정신과 전문의 강윤형 박사가 진행하는  <놓치마 갱년기 정신줄 >을 편성했다.

 

IHQ ‘원 소스 멀티 유즈’ 전략도 순차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OTT ‘바바요를 통해 업로드 되는 콘텐츠들은 이미  IHQ  공식 유튜브 채널 바바요 를 통해서도 공개되고 있다 .

 

IHQ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는 케이블 채널과  OTT, 유튜브를 모두 활용하는  ‘원 소스 멀티 유즈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경제산업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