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패션·뷰티업계, 읽고 즐기는 ‘스토리 콘텐츠’에 힘준다
[앵커]패션·뷰티업계가 플랫폼을 단순히 쇼핑하는 공간이 아닌 즐거움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하거나 웹툰을 서비스하는 등 방식도 다양합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패션·뷰티업계가 단순히 온라인에서 쇼핑하는 것을 넘어 콘텐츠를 소비하는 공간으로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게 하고, 앱 사용 횟수와 체류 시간을 늘려 자연스레 구매까지 활성화시키려는 겁니다.오늘 패션플랫폼 ‘W컨셉’은 온라인 패션매거진 ‘W..
산업·IT2024-02-29
-
DGB대구은행, 제15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DGB대구은행은 제15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15기 홍보대사는 총 30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월 말까지 8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이들은 SNS채널 운영 및 홍보 콘텐츠 제작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자체 사회공헌활동을 기획, 추진하며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황병우 행장은 "제15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대학생 특유의 젊음과 열정을 아낌없이 발휘해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추진하..
금융2024-02-29
-
코글플래닛, 누트컴퍼니와 콘텐츠 유통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 콘텐츠 기업 주식회사 코글플래닛(대표 최보묵)은 굿노트 콘텐츠 공급사이자 ‘위버딩’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누트컴퍼니(대표 신동환)와 MOU를 체결하고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을 가속할 예정이라 밝혔다.코글플래닛은 글로벌 디지털콘텐츠 유통, 제작 사업을 진행하는 K-콘텐츠 선도 기업으로 90년대 방영된 에비츄를 로컬라이즈해 웹툰 제작, 이모티콘 출시, 백화점 정규 매장 및 팝업 스토어 진행 등 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이끌고 있다. 이번 누트컴퍼니와의 업무협약은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에 추진력..
S경제2024-02-26
-
티웨이항공,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로 고객 소통 강화…"콘텐츠로 고객 접점 확대"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티웨이항공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올해 2월 기준 4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티웨이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의 주요 인기 영상은 운항승무원의 시드니 레이오버 비행(150만 뷰), 50대 승무원의 하루(53만 뷰), 신입사원 다낭공항 첫 출근(20만 뷰) 등이다. 이중 ‘50대 승무원의 하루’ 콘텐츠는 일반직으로 근무하던 50대 부장님이 17년 만에 다시 신입 승무원으로 도전하는 진솔한 모습을 다뤄 많은 이들의 공감..
산업·IT2024-02-26
-
르노코리아, 신차에 새 모빌리티 웹 서비스 적용…네이버클라우드·드림에이스와 협약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22일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옛 르노코리아 중앙연구소)에서 네이버클라우드, 드림에이스와 자동차용 웹 플랫폼 구축 협력을 골자로 하는 3사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네이버클라우드, 드림에이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동차에 최적화된 웹(Web) 플랫폼 개발과 자동차향 웹 어플리케이션(앱) 및 콘텐츠 강화 등 새로운 모빌리티 웹 서비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상호 협력과 긴밀한 협조를 약속했다. ..
산업·IT2024-02-23
핫클립
더보기-
증권코로나 장기화로 OTT 증가! 콘텐츠 관련주 SM Life Design 호황일까?
베스트 트레이딩 맨 <심야상담소>
2021-02-09 (화) 05:00:00
-
증권코로나 이후 K콘텐츠 전성시대 개막! 콘텐츠 관련주 덱스터의 전망은?
베스트 트레이딩 맨 <심야상담소>
2021-01-18 (월) 22: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콘텐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