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기획상품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산업·IT 입력 2022-02-09 11:00:59 수정 2022-02-09 11:02:25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 ‘투썸 사계절 블랭킷’ 이미지. [사진=투썸플레이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했다.

해당 상품은 블랭킷과 파우치의 구성으로, 인치인치인치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새겨졌다. 

본 블랭킷은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파우치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정가 1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 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