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 ‘더샵프리모 성황’ 이달 공급 계획

부동산 입력 2022-01-10 12:44:56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남 광양 ‘더샵프리모 성황’ 위치도. [사진=미금산업개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미금산업개발㈜은 이달 중 전라남도 광양에 ‘더샵프리모 성황’ 임차인 모집에 나설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단지는 전남 광양시 성황도이지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대 22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48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구성은 84㎡A 400세대, 84㎡B 86세대다.


성황도이지구는 ‘더샵프리모 성황’을 끝으로 향후 공급 예정 단지가 없어 일대 마지막 입성 기회를 노리는 수요자들의 기대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남해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동광양IC가 위치하며, 2번 국도 접근이 용이해 순천 등 인접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순신대교와 성황고가교(성황~광양항)(계획) 등 직주근접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가까이 광양영재교육원, 창의융합교육관(계획) 등을 비롯해 성황초, 골약중(계획) 등 교육시설이 자리하고 있으며, 중마동학원가와 광양시립도서관 등도 인접해 있다. 또한, 성황천과 더불어 성황근린공원 조성(계획)에 따라 다목적체육관, 실내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휴식, 여가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샵프리모 성황은 100% 지하주차장을 적용한 차 없는 단지로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최대 4.5베이·4룸으로 공급되며 타입에 따라 주방, 현관 등에 펜트리를 적용하는 등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한편, ‘더샵프리모 성황’의 입주 예정일은 2024년 3월이며, 견본주택은 광양시 중마로 일원에 위치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