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스티드 제로, 휴대성 높인 구강청결제 ‘입뜨’ 출시

S경제 입력 2021-08-13 12:29:4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셜벤처기업 트위스티드 제로(대표 이창현)는 새마을금고중앙회 사회공헌사업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의 성과로 구강청결제 ‘입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강청결제 ‘입뜨’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개발한 가글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휴대성과 편의성 및 위생성을 높인 스틱형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란 입뜨 제품은 지역 농가에서 상품화되지 못하고 폐기되거나 자가 소비되는 못난이 농산물을 원재료를 사용했다. 


못난이 농산물 사용은 자원낭비 최소화 및 폐기와 보관에 소요되는 농가의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이는 데 기여하며, 절감된 비용은 기업과 농가의 신규 고용 및 제품 개발비로 활용되는 등 지역사회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이룰 수 있다.


트위스티드 제로는 사업확장을 통해 구강청결제 ‘입뜨’ 외에도 헛개열매를 가공한 ‘눈뜨’, 복숭아 등 과일을 원료로 한 에너지 음료 ‘힘뜨’를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내년부터는 매년 10톤 이상 원재료 소비를 달성할 전망이다.


트위스트 제로의 사업화를 지원한 박지영 함께일하는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사업이 잉여 농산물 소비 및 농가 부가가치 창출 등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제품 수출 등 기업의 판로확대에 기여할 수 있었다”며 지원사업의 성과를 소개했다.


한편 트위스티드 제로의 ‘입뜨’는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추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