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 공급 예정…'특화설계 제공'

S경제 입력 2021-06-08 09:00:00 박진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

최근 젊은 층들의 부동산 관심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며 부동산 시장이 변화되고 있다. 전매제한, 부동산 대책 등의 이유로 내 집 마련이 어려워지는 만큼 젊은 세대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며 대처를 보이고 있다.

 

변화된 흐름에 맞춰 최근에는 한 가지에만 만족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생활권을 가지고 있는 현장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에서는 내 집 마련이 어렵자 서울외곽 지역과 경기도 지역으로 눈 길을 돌리고 있다.

 

이에 청라지역에 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가 청라의료복합타운, 서울지하철7호선 신설, 청라스타필드, 청라국제도시역 등이 현장 인근으로 위치해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다.

 

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인천시 서구 청라국제신도시 C17-2-2블록에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 5~지상 24층 높이로 23~51㎡ 오피스텔 626실과 근린생활시설 56실 규모로 건설된다. 1~1.5룸 위주로 공곱되는 청라현대선앤빌 에코스타는 일부세대에는 특화설계가 적용돼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으며 100% 자주식 주차공간을 선보이며 호실당 1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지난 22일에는 서울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선이 개통되며 수요자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부평구청역에서부터 총 4.2km 길이로 산곡역과 석남역 두개의 역사가 신설돼 출퇴근 시간에는 6분 간격, 평상시에는 12분 간격으로 배차된다.

 

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전문병원 등으로 조성 될 예정으로 500병상 이상 규모가 갖춰지는 규모가 큰 종합개발 사업이다. 오는 7월부터 본격적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해 평가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난 28일에는 하나은행과 서울아산병원, 한국과학기술원, KT&G가 청라의료복합타운의 성공적인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산, , , 병의 연계를 통해 청라의료복합타운을 성곡적으로 구축하기로 맺은 협약인 만큼 타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청라지역에 들어서는 청라스타필드는 신세계에서 인천 SK야구단을 인수하며 청라스타필드에 돔구장을 연계한다는 소식도 전해진 바 있으며 165000㎡ 부지에 문화·숙박시설·위락시설·레저공간 등이 포함된 대형 복합쇼핑몰로 건립될 예정이다.

 

청라지역의 청라현대썬앤빌 에코스타 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동,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마련됐으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