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 신규 아파트 ‘삼문 시그니처 웰가’ 분양

S경제 입력 2024-01-31 12:55:3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남 밀양시 삼문동 일원에 공급되는 아파트 ‘삼문 시그니처 웰가’가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 지하 2층 ~ 지상 20층, 4개동, 총 232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84㎡A 218가구, 84㎡B 1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세대별 창고를 비롯해 각 동에 밀양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정원을 설치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으며, 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맘스케이션, 맘스라운지,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또한 도보 통학권에 미리벌초, 밀양초, 밀양중, 밀양고, 밀양여중이 위치해 있으며, 대형마트와 밀양병원, 나노병원 등 대형병원 및 각종 금융기관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파크골프장, 장미공원, 밀양강둔치, 밀양아리랑길1코스 등 밀양강변의 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사업지가 밀양대로와 미리벌로와 가까워 밀양의 주요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남밀양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특히 인근에 삼양식품 외에 CJ 등 대기업 분양이 완료된 밀양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와 제대농공단지, 부북특별농공단지, 사포일반산업단지 등 직주근접 입지도 장점이다.


분양관계자는 “밀양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삼문동에 자리하는 만큼 분양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문 시그니처 웰가’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동에 마련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