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북면 반도유보라 에듀카운티’, 친환경 설계와 편리한 인프라 갖춰

S경제 입력 2021-04-02 09:00:00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카운티]

현재 창원 북면 신도시는 삼부토건의 부지조성공사가 임박해 개발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그중 내곡 1, 2지구는 교육특화도시로 개발이 추진되고 있으며, 신도시급 대규모 아파트 단지를 조성해 총 15,000여 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창원시가 수원, 용인, 고양과 더불어 특례시 명칭을 부여받게 됐다. 내년 2022113일 창원특례시로 공식 출범한다. 이에 따라 시민들이 광역시급의 행정, 복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도시브랜드 가치 및 경쟁력 향상과 다방면의 개발이 추진될 것으로 전망돼 상당한 프리미엄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창원시 의창구 북면 내곡리 일대에 건립되는 북면 반도유보라 에듀카운티는 창원 내 신축 아파트와 비교 불가한 파격적인 공급가로 주목받고 있으며, 자녀를 위한 교육환경과 자연 친화적인 입지 및 에코 시스템을 도입한 아파트로 관심이 뜨겁다.

 

지하 1~지상 25층까지의 규모로 총 15,000여 세대 중 13,055세대를 선보인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 631,638세대, 75703세대, 84714세대의 중소형 타입으로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하여 구성된다.

 

층상 벽면 배관공법으로 층간소음은 줄이고, 헤파 필터를 통해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여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벽지와 바닥재, 페인트 등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시공된다. 더불어 최첨단 광촉매 기술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세균을 저감 시켜주는 친환경 아파트로 조성된다.

 

또한, 마금산과 함박산, 무릉산, 신천천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인접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숲세권의 입지를 자랑하며 단지 내 입주민을 위한 카페테리아와 바닥분수, 산책로를 마련한다. 이외에도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자기 주도 학습실 등 수준 높은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

 

에듀카운티는 자녀교육에 특화된 아파트로 우수한 교육환경 역시 이목을 끌고 있다. 내곡 1지구에만 초등학교 3개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각 1개교씩 설립돼 자녀가 도보를 통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의 입지를 갖추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단지 내 서울 강남 대치동의 수준 높은 교육 시스템을 적용한 대규모 명품 교육시설 에듀센터가 조성된다.

 

입주민 자녀에게는 2년 동안 영어수업과 수학수업을 무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와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수업료를 약 30%~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녀를 위한 입시컨설팅 및 진로상담 등,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반도유보라 에듀카운티는 북면 신도시 내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중심상업지구와 가장 인접한 위치로, 중심상업지구 내 쇼핑과 문화, 의료 및 편의시설 등 일상에 필요한 생활 밀착형 상가들이 형성됨에 따라 입주민들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보고 있다.

 

교통 호재 소식도 들려오고 있다. 먼저 올해 7월 지개-남산간 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는데, 해당 도로 개통 시 창원 시청과 경남도청이 위치한 창원 중심지까지 약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해진다. 오는 2025년에는 칠북-북면간 4차선 도로가 개통을 예정하고 있어 타지역 이동 및 접근성이 향상되고, 편리해진 교통망으로 북면 신도시 내로 유입되는 인구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창원아파트 북면 반도유보라 에듀카운티의 홍보관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하며, 매일 홍보관 자체 방역과 소독을 시행하는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 아래 자세한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am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