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치킨, 본격적인 가맹사업 시작하며 30호점까지 창업 혜택 제공

S생활 입력 2021-03-04 10:51:21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이유치킨]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이유치킨이 3월에 대전, 천안, 아산에 가맹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유치킨에 따르면,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하며 신규창업 최대 3천만 , 업종변경시 1천만 규모의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지원 규모 내에서 인테리어비, 물류비, 마케팅비 등을 매장 상황에 맞게 점주가 조정할 있어 동안 보았던 창업 지원 혜택과 차별화를 뒀다. 또한 가맹점주가 매장 마케팅 비용에 일정 금액을 투자하면 투자한 금액만큼 지원하는 1+1 마케팅 지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에 대해, 이유치킨의 창업 컨설턴트는우리가 제공하는 창업 혜택은 점주가 원하는 것을 지원함으로써 매장이 빨리 자리잡고 꾸준히 수익을 가져갈 있게 하는데 목적이 있다, “30호점까지 본사의 과감한 투자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치킨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상담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유치킨은 ㈜명륜당이 후원하는 치킨 브랜드로치킨이 맛있는 이유 캐치프레이즈로 시작해 지난해 ,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가장 특징으로는 시그니처 메뉴인 파스타치요를 전면에 내세워 가성비 높은 메뉴로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점이다.

 

파스타치요는파스타와 치킨이 만난 요리라는 뜻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치즈오븐파스타를 함께 즐길 있는 이유치킨만의 독특한 컨셉트 메뉴이다. 다양한 치킨 메뉴와 토마토, 로제, 크림 파스타를 취향에 맞게 조합하여 즐길 있다.

 

이유치킨 관련 자세한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