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치킨, 론칭과 더불어 창업 모집 가속화

S생활 입력 2021-02-04 13:06:5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이유치킨]

이유치킨이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창업 모집 활동을 가속화 한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동안 브랜드 론칭을 준비했던 이유치킨은 직영점 오픈과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함으로써 완전한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이유치킨은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한 브랜드로 시그니처 메뉴인 파스타치요를 전면에 내세워 가성비 높은 메뉴로 소비자를 공략했다.

 

파스타치요는파스타와 치킨이 만난 요리라는 뜻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치즈오븐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유치킨만의 독특한 컨셉트 메뉴이다. 다양한 치킨 메뉴와 토마토, 로제, 크림 파스타를 취향에 맞게 조합하여 즐길 수 있다.

 

이번 공개된 홈페이지에서도 파스타치요를 전면에 내세워 이유치킨의 콘셉를 보여주고자 했다. 특히 SNS와 배달 리뷰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과 가맹점주에게도 수익률이 좋은 메뉴라는 점이 부각되어 있다.

 

한편, 본격적인 창업 모집을 위해 가맹 30호점까지에 대한 창업 혜택을 공개해 가맹사업 확장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치기도 하였다. 가맹비, 교육비 면제 등 다양한 창업 지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창업 문의 또한 가능하다.

 

이에 대해 이유치킨의 창업컨설턴트는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되어 소비자와 예비창업자들에게 이유치킨을 더 알릴 수 있게 되었다특별히 홈페이지를 통해 본사에서 마련한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공개할 수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이며 가맹점 확장도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이유치킨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