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시정 홍보 시민 유튜버 모집…영상제작·출연자등

전국 입력 2021-02-14 20:23:40 임태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수원시 시정홍보 유튜버 모집 포스터. [사진=수원시]

[서울경제TV=임태성 기자] 경기 수원시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수원시를 알리고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수원시 유튜브 대스타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수원시는 독특한 소재와 구성으로 수원을 알리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영상제작 분야 5개 팀과 간단한 연기가 가능한 출연 분야 10명을 유튜브 대스타로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유튜브 대스타들은 올해 말까지 분기별 1회 이상 영상을 제작하거나 시 홍보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활동하게 된다수원의 아름다운 관광지나 시민들이 꼭 알아야 할 정책 등을 시민 유튜버의 시선으로 소개하는 영상은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수원시는 이를위해 영상제작을 위한 소정의 지원금과 출연료는 물론 미디어센터의 장비 대여도 지원한다. 또 미디어센터를 통한 전문가 교육, 연말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 봉사 시간 인센티브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수원시 유튜브 대스타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은 오는 2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