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천만시대ㆍㆍ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백화점 ‘쥬박스’

S생활 입력 2020-12-07 14:14:5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쥬박스]

핵가족이 보편화되고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천만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이 가운데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국내 최대의 반려동물 전문백화점인 쥬박스(ZOOBOX)’가 들어선다.

 

쥬박스는 국내 최초이자 국내 최대의 반려동물 전문백화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6,194.83에 달하는 면적을 자랑한다.

 

백화점과 원마운트, 롯데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의 최중심에 위치, 지하철 3호선 주엽역과 직통으로 연결되며 다양한 버스 노선이 연계되는 편리하고 쾌적한 교통망의 황금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곳은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부터 병원, 미용실, 반려용품점 등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분양샵의 경우 반려견 매장 22, 반려묘 매장 12, 어류매장(해수어, 담수어, 수초 등), 조류매장, 파충류 또는 희귀동물까지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쥬박스 내 분양샵에 반려동물이 안정적으로 유통될 수 있도록 전용 축양장을 마련해 안정적인 유통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매장 내 종합병원을 통해 매장 전체의 검역 및 방역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더불어 별도 공조 및 음양압 공조 설계를 통한 공기 순환 시스템과 광수분 이온화 장치를 이용한 탈취시스템으로 항상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이 반려동물을 만나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조성했다.

 

쥬박스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창업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어 펫 이코노미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쥬박스 역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편리한 서비스는 물론, 대한민국의 새로운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고 더 나아가 동물의 생명과 안전, 복지를 증진해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실현하기 위해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백화점 쥬박스는 20213월 오픈을 예정하며 현재 입점 및 창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