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 런던 Stamegna 비즈니스 미팅 참석

산업·IT 입력 2019-05-27 12:06:14 수정 2019-05-27 12:07:06 enews2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클래시스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지난 5월11일 ~ 5월12일, Stamegna Retail Management에서 주최하는 런던 Stamegna 비즈니스 미팅에 참석했다고 27일 밝혔다.


주최사 Stamegna Retail Management는 전 세계 유명한 핵심 바이어들과 셀러들의 1:1 비즈니스 미팅을 주최하는 업체이며 작년에만 1만2,500개의 미팅을 성사시킨 바 있다.


힐튼 런던 켄싱턴(Hilton London Kensington)에서 진행된 이번 미팅은 25개의 해외 유망 업체(폴란드, 영국, 러시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스위스, 우크라이나, 중국, 터키)와 심도 있는 상담을 진행했으며 유럽 지역 화장품 시장의 동향을 살피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본 미팅에서는 지난 1월, 밀라노에서 열린 ‘Annual Stamegna Beauty Network’ 에서 올해의 혁신적인 제품 FMCG(FAST MOVING CONSUMER GOODS)로 선정된 스케덤 시카 리프팅밴드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돼 이목을 끌었다. ‘Annual Stamegna Beauty Network’에 참여한 해외 기업들 앞에서 스케덤의 시카 리프팅밴드가 FMCG로 선정됐다는 것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매우 큰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스케덤은 FMCG 수상과 함께 해외 주요 바이어들에게 브랜드 소개와 독자적인 기술인 이네푸(INEFU : 자연 유래 유효 성분을 독창적인 기술로 저온 추출하는 핵심 사이언스)에 대해 홍보했다.


영국 Boots, Watsons, Elcorte(유럽의 대형 백화점 그룹)를 비롯한 주요 바이어들은 스케덤의 이네푸(INEFU) 기술에 대해 매우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대표 제품 펩타이드 리프팅밴드, 시카 리프팅밴드, 리프팅패치, 상악밴드, 허니젤리마스크, 마린알로에 젤리마스크의 높은 품질과 특이성에 대해서도 만족해했다.


스케덤 관계자는 “바이어들이 스케덤의 이네푸(INEFU) 기술과 스페셜 케어 제품의 우수한 제품력, 그리고 노하우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앞으로 계획 중인 유럽시장 진출에 대해 긍정적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케덤은 국내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몰(SSG),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미미박스, 쿠팡, 위메프, H&B 스토어 롭스, 현대 면세점, 롯데 면세점, 두타 면세점, 신라면세점, AK플라자, 코스메플레이스, 신세계 삐에로 쑈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