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신개념 안티에이징 라인 ‘프로샷’ 출시

S생활 입력 2024-03-27 13:58:3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피부 전문가와 개발한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라인 ‘AHC 프로샷’을 네이버 단독 선 론칭한다고 밝혔다.


AHC가 새롭게 선보이는 ‘AHC 프로샷’은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등 피부과학으로 입증된 더마 사이언스와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AHC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AHC 프로샷’은 ‘리프팅 프로샷’, ‘잡티 토닝 프로샷’, ‘물광 탄력 프로샷’의 3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리프팅 프로샷 세럼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리프팅 프로샷’ 듀오는 4D 스킨 리뉴얼 테크놀로지 포뮬러가 탄력과 깊은 주름, 피부결을 개선해 처진 피부를 리프팅 해준다


또한 ‘잡티 토닝 프로샷 듀오’는 3D 멜라 컨트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짙은 기미와 칙칙한 기미까지 개선을 해주며, ‘물광 탄력 프로샷 듀오’ 역시 5D 히아 필 테크놀로지로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주어 1회 사용만으로도 얼굴 피부, 특히 볼 피부 부위 중심으로 물광 탄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더마 사이언스로 전문적인 피부 개선을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 하에 대대적인 브랜드 리브랜딩 ‘UNDER MY SKIN’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신개념의 안티에이징 라인 ‘프로샷’을 통해 대한민국 1위 안티에이징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HC는 27일 저녁 ‘김해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AHC 프로샷’ 신제품을 단독으로 공개하며,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네이버 단독 선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