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인담, 단백질 쉐이크 ‘뚝딱쉐이크’ 리뉴얼 출시

S생활 입력 2024-01-04 08:18:5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혜인담이 최신 식단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맛있는 식사대용 식품 '뚝딱쉐이크'의 초코맛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의 리뉴얼 된 버전으로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으로 체중조절을 위한 조제식품으로 허가를 받았다.


뚝딱쉐이크는 기존 병아리콩맛과 새롭게 출시된 초코맛 총 2가지 맛으로 우유 없이 물만으로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형 쉐이크이다. 특히 제품에 표기된 칼로리만 섭취할 수 있어 식단관리가 용이하며, 우유에 의해 추가되는 칼로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유당 불내증이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순수한 WPI분리유청 단백질을 사용하고 있으며,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초코맛은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칼로리 제품으로 오트초코볼과 피쉬콜라겐팝이 포함돼 씹는 재미와 함께 포만감도 높여준다.


업체 관계자는 “’뚝딱쉐이크’ 초코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하고 달콤한 맛으로 제작되었다”며 “혜인담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계속해서 새로운 맛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새롭게 거듭난 ‘뚝딱쉐이크’는 건강한 식단관리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뚝딱쉐이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더좋은hoo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