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븀, 올리브영 ‘올영픽’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4-01-03 16:04:1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러븀]

코스메틱 브랜드 러븀이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이 달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이다.


러븀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기 제품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포함 마스크팩 4종과 ‘내추럴 블랑 데일리 토너 패드’ 60매를 할인 판매하며, 온∙오프라인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내추럴 데일리 토너패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MZ세대에서 유행하는 컬러풀한 탕후루를 모티브로 대표 제품 마스크팩 4종 ‘#팩후루’ 테마의 팝업으로 조성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팩후루 맞추기 게임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한정 굿즈 증정까지 고객들이 다양한 러븀의 제품을 경험하고 수령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으로 올리브영 첫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올해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러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러븀의 ‘올영픽’ 프로모션과 강남 타운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