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폴즈, 글로벌 캠페인 ‘벤처 비욘드’ 테마 팝업스토어 오픈

S생활 입력 2023-12-19 08:51:5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금양인터내셔날의 호주 와인 ‘펜폴즈(Penfolds)’가 오는 2024년 1월 2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에 ‘펜폴즈 벤처 비욘드(Penfolds Venture Beyond)’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펜폴즈 글로벌 캠페인 ‘벤처 비욘드’의 새로운 테마 ‘심해(Deep-Sea)’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심해에 대한 경이로움을 탐구하는 것을 환상적인 그래픽 아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천성적으로 탐험가 정신을 강조하는 펜폴즈가 심해 표면 아래에서 답을 찾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으며 미지의 세계로 끝없는 모험을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글로벌 프로젝트 테마는 호주 예술가 ‘미카엘 스태포드(Mikaela Stafford)’와 협력해 시각적으로 심해 세계에 대한 생명력과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벤처 비욘드 심해 테마를 반영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닷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며, 펜폴즈 시그니처 컬러 ‘레드’를 활용해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디스플레이를 연출했다. 또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홀리데이 화이트 텀블러, 수제 밀크 카라멜 틴케이스 세트, ‘리델 와인 윙스 카베르네 소비뇽 글라스’ 다양한 경품을 한정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펜폴즈는 꾸준한 마케팅 활동, 예술가와의 협업 등으로 지속적인 모험과 탐험을 진행 중”이라며 “이번 벤처 비욘드 심해 테마를 통해 펜폴즈의 탐험정신을 한 방울, 한 방울 마다 발견의 맛을 느껴볼 수 있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험과 호기심의 본질을 보여주는 심해 테마 디자인의 ‘펜폴즈 빈 28 쉬라즈 더매틱 패키지’는 2024년 1월 출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