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꽁꽁 언 소비심리 녹인다”…유통가 ‘가성비 마케팅’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되자 유통업계가 가성비 마케팅으로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매출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고려해 가성비 제품을 내세워 전략을 다시 짜고 있는데요. 이지영 기잡니다.[기자]유통업계가 가성비를 내세운 마케팅을 잇따라 펼치고 있습니다.쿠팡은 오는 20일 각종 식재료와 먹거리를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고물가로 늘어나는 집밥족을 잡기 위해 장바구니 가격을 합리적으로 줄여 내놓은 겁니다.소금·식초 등 조미료부터 간편 대용식까지 다양한 상품이 포함돼 ..

      산업·IT2023-12-18

      뉴스 상세보기
    • 라익미 반달소파, 새로운 컬러 '민트&오렌지' 선보여

      여름 인테리어 소품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홈족을 위한 홈&리빙 전문 브랜드 라익미(LIKE ME)가 여름 맞이 '라익미 반달소파'의 신규 색상 2종을 선보인다.   추가된 색상은 '카프리 민트'와 '탠저린 오렌지'다. 카프리 민트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바다색을, 탠저린 오렌지는 상큼한 색상을 뜻하며 여름 인테리어 소품에 제격인 면모를 보인다.    라익미 반달소파는 공간이나 용도에 맞춰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는 1인용쇼파다. 벤치 형태에서 등받이 소파 형태까..

      S생활2020-06-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홈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홈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