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제2의 K-호미 탄생할까…푸드 스타트업, 아마존 발판 삼아 해외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국의 호미가 아마존의 원예용품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푸드 스타트업들도 아마존에서 '메이드인코리아'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전 세계 180개 이상 국가에서 3억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는 아마존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다. 국내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의 경우 아마존이 제공하는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 및 기업간거래(B2B) 매칭 서비스를 통해 해외 진출 초기 비용을 줄이고 현지 반응을 빠르게 살필 수 있어 해외 판로 개척의 장으로 활용하는 것이다.17일 관..

      산업·IT2020-11-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호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호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