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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팬투' 한류뱅크, 아시아팬덤 콘텐츠 활성화 '앞장'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운영사 한류뱅크는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와 문화콘텐츠 발굴 및 확산을 위한 공동사업을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아시아팬덤 콘텐츠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성장이 가능한 새로운 문화콘텐츠 생산 ▲공동 프로젝트 개발과 수행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콘텐츠 활성화 ▲글로벌 마케팅 등에 협력한다. 아시아모델페스티..

      증권2023-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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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류뱅크·타불라 '맞손' … “글로벌 추천 플랫폼 협력”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를 운영하는 한류뱅크의 자회사 FNS은 타불라와 손잡고 글로벌 추천 플랫폼 제공에 나선다. FNS은 글로벌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코리아와 글로벌 추천 플랫폼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타불라는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으로 오픈 웹에 대한 추천 기능을 기반해 독자들이 흥미와 관심사를 반영한 개인화 콘텐츠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미국 뉴욕 본사를 중심으로 전세계 18개 도시에 지사를 운영 중이며, 지난해 야후가 타불라 지분 24.99%를 인수해..

      증권2023-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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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류뱅크, 한류 스타트업 지원한다…ERP 서비스 ‘e-대리’ 론칭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한류 플랫폼 기업 한류뱅크가 전사적 자원 관리(ERP) 서비스 ‘e-대리’를 론칭해 한류 관련 스타트업 지원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기업 회계 프로그램 ‘e-대리’는 한류 관련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향상을 목표로 한다. 그룹웨어가 연동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 경영 지원이 쉽고, 모바일 버전도 제공돼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e-대리’는 오라클 클라우스(..

      증권2023-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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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류뱅크"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 가입자 300만명 눈앞”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는 약 두 달만에 총 가입자 수가 200%가량 성장하며, 가입자 300만 명을 앞두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팬투는 글로벌 한류 플랫폼 전문기업 ‘한류뱅크’가 운영하는 팬덤 네트워킹 플랫폼이다. 팬더스트리는 ‘팬(Fan)’과 ‘인더스트리(Industry)’의 합성어로, 현재 팬들은 기존 단순히 아티스트 관련 물품을 구입하던 1세대적 형태에서 벗어나 팬들 간의 소통과 2차 창작을 통해 새로운 경제 생태계를 형성하고 있다.   팬투는 ..

      증권2022-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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