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11번가 숏폼 서비스 ‘플레이’, 오픈 3개월 만에 시청 수 1,600만회 돌파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11번가는 30초 내외 짧은 동영상(숏폼)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레이(PLAY)’ 내 영상들의 누적 시청수가 오픈 3개월 만에 1,600만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가 지난 1월 말 선보인 플레이는 제품 사용 후기, 추천 상품, 활용법 등 쇼핑과 관련된 콘텐츠들과 여행, 생활 팁 등 다양한 숏폼 영상을 공개해 왔다.현재 플레이는 오픈일 대비 두 배 확대된 약 3,000개의 숏폼 영상을 제공 중이다. 콘텐츠 규모 확대에 힘입어 플레이 내 영상 당 평균 시청시간..

      산업·IT2024-04-24

      뉴스 상세보기
    • 11번가, 숏폼 보며 쇼핑하는 ‘플레이(PLAY)’ 서비스 오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11번가는 30초 내외의 짧은 동영상(숏폼)을 보며 쇼핑하는 신규 서비스 ‘플레이(PLAY)’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11번가 ‘플레이’는 제품 사용 후기, 추천 상품, 활용법 등 쇼핑과 관련된 콘텐츠와 여행, 생활 관련 꿀팁 등 다양한 형태의 숏폼 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다.11번가 앱에서 하단 ‘플레이’ 버튼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최근 유행하는 숏폼 플랫폼들과 마찬가지로, 11번가 ‘플레이’ 서비스에서도 영상 내 댓글, 좋아요, 공유기능이 기본으로 제공..

      산업·IT2024-01-29

      뉴스 상세보기
    • 커넥트웨이브 “커머스 특화 AI로 플랫폼 개발”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기업 커넥트웨이브가 오늘(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생성형 인공지능(AI)을 결합한 플랫폼 고도화 전략을 공개했습니다.커넥트웨이브는 스타트업 업스테이지와 함께 프라이빗 거대언어모델(LLM) ‘플레이’를 활용한 통합 검색 엔진을 구축한다는 계획입니다.현재 시스템 내재화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내년 4월 시스템 공개를 예고했습니다.이를 통해, 상품 리뷰 분석 등 커머스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사업 모델을 창출한다는 방침입니다.특히, 가격 비교 플랫폼인 ‘다나와..

      증권2023-11-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플레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플레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