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탄생 50년 폭스바겐 '골프'…“국내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폭스바겐은 아이코닉 모델이자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이한 골프(Golf)가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골프는 2005년 한국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해 올해 3월까지 국내 누적 판매 5만89대를 기록했다. 수입 컴팩트 해치백 중 국내 누적 판매량 5만 대를 돌파한 것은 골프가 처음이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처음 출시돼 지난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컴팩트 해치백으로, 합리적인 상품성과 실용적인 공간, 주행 성능과 기본기를 두루 갖춘 폭스바겐..

      산업·IT2024-04-29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 티구안·제타·아테온 최대 16% 할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티구안 올스페이스, 제타, 아테온 등 3개 차종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뉴시즌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차종에 대해 최대 1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타 프리미엄 모델은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최저 2,900만원대 구매가 가능하다.프로모션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겐 ‘5년·15만㎞ 보증연장 프로그램’,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 지원’ 등..

      산업·IT2024-02-05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Timeless Icon)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에선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

      산업·IT2023-12-18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트레펜 코리아’ 성료…70여대 골프 매력 발산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3일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 ‘골프’ 오너들을 위한 축제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2023 Volkswagen Golf Treffen Kore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 2023 골프 트레펜 행사는 1세대부터 8세대까지 이르는 골프 70여 대, 총 200여 명의 참석자가 경기도 파주에 있는 자동차 극장을 꽉 채우며 폭스바겐 골프의 헤리티지와 변천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념비적인 ..

      산업·IT2023-12-04

      뉴스 상세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 R-Line 블랙 에디션’ 50대 한정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플래그십 SUV 투아렉에 블랙 카리스마를 더한 50대 한정판 모델 ‘투아렉 R-Line 블랙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투아렉 R-Line 블랙 에디션은 투아렉의 최상위 트림인 투아렉 R-Line을 기반으로 주요 디자인 포인트에 블랙 컬러를 더해 투아렉 고유의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극대화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다.투아렉 R-Line 블랙 에디션은 기존 투아렉 R-Line의 크롬이나 실버 또는 바디 컬러로 구성돼 있던 일부 익스테리어 디테일이 ..

      산업·IT2023-11-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폭스바겐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폭스바겐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