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문화정보원 “53명의 문화PD, 문화정보화 활동 시작”…발대식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문화정보원(문정원)은 전국 지역 문화 디지털 신기술 현장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영상으로 전달하는 1인 영상 크리에이터, 제21기 문화PD 발대식을 23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문화PD는 만19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층을 대상으로 영상 제작 실력을 갖춘 문화PD를 선발해 전국 지역 곳곳의 디지털 문화 현장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고 유튜브나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파함으로써 문화 디지털 신기술을 널리 알리는 사업이다.   올해 21기로 활동할 문화..

      산업·IT2023-06-26

      뉴스 상세보기
    •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최종 20인 선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올해 처음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최종 20명을 선발했습니다.선발대회에는 총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열띤 경연을 펼쳤고, 방송·광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8명이 심사를 맡았습니다.영예의 대상은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K-POP 꿈나무 부문의 지수호씨에게 돌아갔고, 금상은 가입자 및 가족 부문의 최병화씨, K-POP 꿈나무 부문의 임지민씨, 홈쇼핑 모델 부문에서 오수진씨가 수상했습니다.선발된 홍보모델은 TV광고 출연, 디지털 콘..

      산업·IT2022-11-22

      뉴스 상세보기
    • ㈜스태비 x 몰프 매니지먼트, 콘텐츠 시장 확장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해

      신개념 OTT 플랫폼 개발사 ‘㈜스태비’와 모델에이전시 몰프 매니지먼트가 국내외 시장의 콘텐츠 확장을 위한 ‘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관해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상호 공격적인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태비는 ‘준비된 이들이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 속도로 확장 성장 중인 국내 토종 OTT 플랫폼 스타트업 기업으로, 분산 원장을 요소 기술로 활용하여 콘텐츠 수익 분배 구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온디맨드 OTT 플랫폼 ‘스태비고(STABY GO)..

      S생활2021-03-05

      뉴스 상세보기
    • ㈜페어플레이스, ㈜애니코에듀,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업무협약' 체결

      오늘 5일, DMC첨단센터에서 ㈜페어플레이스와 ㈜애니코에듀,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가 '캐릭터 및 출판물 다중활용을 위한 콘텐츠 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3사는 상호 축적된 전문지식과 인프라, 지식재산권(IP) 등을 활용해 다양한 매체에 선보일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방침이다.    ㈜페어플레이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쟁력 있는 캐릭터, 출판물을 활용한 양질의 콘텐츠가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페어플레이스의 이정윤 대표는 "우수한 캐릭터와 출판물..

      S생활2021-03-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콘텐츠제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콘텐츠제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