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 코드제로 A9 광고, 셜록 효과에 조회수 500만 돌파

      LG전자는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이  2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회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클린 홈즈’ 광고는 청소 전문가로 변신한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가 코드제로 A9로 사건 해결 실마리를 얻고, 물걸레 흡입구와 미세먼지 99.999% 차단, 교체형 듀얼 배터리 등 차별점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짧은 영화 같은 영상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

      산업·IT2019-09-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코드제로A9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코드제로A9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