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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금융, 그룹 통합 AI 컨택센터 오픈…"고객 편의성 제고"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금융그룹이 지난 16일 그룹 통합 AI 컨택센터(AI Contact Center, 이하 AICC) 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대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AICC는 인공지능을 통한 음성봇 및 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지능형 고객센터로 그동안 신한금융의 각 그룹사들은 각각의 AI 모델로 AICC를 구축, 운영해왔다.신한금융의 이번 그룹 통합 AICC 플랫폼 구축은 △AI 역량 통합에 따른 플랫폼 강화 △공통 관리를 통한 비용 절감 △향후 그룹사 추가 이용 및 신규 서비스 ..

      금융2023-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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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솔인티큐브, 고객사 초청 세미나 'AI 기술과 컨택센터의 미래' 성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솔인티큐브는 지난 22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고객사를 대상으로 'AI 기술과 컨택센터의 미래'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업무 생산성과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AI 기반의 컨택센터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이에 한솔인티큐브는 주요 파트너사인 제네시스, 코어에이아이(Kore.ai), 세일즈포스, PwC컨설팅과 함께 효과적인 AI 컨택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전략과 아이디어 및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산업·IT2023-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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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센트릭스, 컨택센터 운영 툴 소개 영상 공개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및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컨택센터 운영 툴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각 툴에 대한 소개 영상을 콘센트릭스 컨택센터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콘센트릭스는 컨택센터 운영의 첫 단계인 채용부터 디지털 평가 툴 Moodle과 외국어 능력 평가 툴 SVAR를 활용하고 있다. Moodle은 산업별 또는 고객 서비스 유형별 업무 역량부터 지원자의 인지 능력, 논리적 사고력 등 다양한 테스트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으며 사지선다, 단답형, 드롭..

      S경제2022-0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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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메가존과 인공지능 컨택센터 구축 협력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T가 메가존클라우드와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및 멀티 클라우드 기반 CCaaS 플랫폼 구축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KT의 AICC 플랫폼구축 노하우와 메가존클라우드의 멀티 클라우드 운영 및 관리 역량을 활용해 KT의 AICC 구축 사업에 협력한다. 또한 KT 클라우드와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클라우드를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클라우드 기반의 CCaaS 사업도 본격화 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를 통해 KT AICC의 시스템 안..

      산업·IT2022-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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