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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붐케어, 대표 제품 ‘BC-05’ 롯데∙신라면세점 입점

      아기 귀체온계 전문브랜드 붐케어는 대표 제품인 ‘BC-05’가 롯데∙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다다닥헬스케어가 판매중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BC-05'는 귀측정부가 예열되는 히팅기술 적용으로 외부온도의 영향을 극소화해 체온측정의 정확도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3년 무상 A/S를 진행하는 등 고품질과 고객만족제공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신광일 붐케어 대표는 “온라인과 SNS 시장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붐케어가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면세점 이용..

      S경제2024-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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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 코로나 틈탄 체온계 불법 제조‧판매 무더기 적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서울시는 코로나19 이후 방역 필수품으로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계’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성능이 검증되지 않은 무허가 제품이나 불법수입한 중국산 체온계를 제조‧판매한 업자들이 서울시 민생사법경찰단 수사를 통해 적발됐다고 23일 밝혔다. 적발된 업체는 주로 ▴중국산 체온계를 불법 수입해 학교, 노인회, 기업 등에 판매하거나(1,900개, 약 2억 상당) ▴식약처 허가를 받지 않은 제품을 불법 제조해 온라인쇼핑몰 등에 판매하고 해외로 수출(3만 개, 약 11억 상당)하려 한 것..

      전국2020-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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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토비스, 국내유일 코로나19 안면인식 체온계 식약처인증↑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토비스가 국내 유일 코로나19 안면인식 체온계 인증 부각에 급등세다. 11일 오전 9시 46분 현재 토비스는 전 거래일보다 17.10% 상승한 7,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식약처의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비대면 체온계를 인증 받은 기업은 토비스 단 한 곳 뿐인 것으로 확인됐다. 토비스가 아닌 제조사들이 만든 안면인식형 비대면 체온계는 모두 의료기기인 ‘체온계’가 아니라 공산품인 ‘열화상 카메라’인 것으로 전해진다. 의료기기 인증을 못받은 열화상 ..

      증권2020-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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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크루셜텍, 신종코로나 우려…체온계 매출 급증 소식에 강세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우려에 체온계 수요가 급증한다는 소식에 크루셜텍이 강세다. 9일 오전 11시 2분 현재 크루셜텍은 전 거래일보다 6.78% 상승한 929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에 따르면 국내에서 확진자가 첫 발병한 1월 20일부터 2월 3일까지 총 15일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작년 같은 기간대비 마스크(2470%), 손소독제(9522%), 체온계(581%), 이마 체온계(5715%), 손건조기·손세정기(479%) 등이 급증했다.크루셜텍은 스마트폰에 탑재 가능한..

      증권2020-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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