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처음이라 더 공들인 아파트”…우리 동네 ‘첫 브랜드’ 출사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건설사들이 그동안 자사 브랜드를 달고 한 번도 공급하지 않았던 지역에서 첫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어서 청약 성적표에 귀추가 주목된다.    일반적으로 시공능력 상위의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일지라도 한 지역에서 첫 공급이라면 인지도가 충분하지 않다. 이에 건설사들은 첫 분양을 통해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이미지 제고를 위해 평면이나 조경, 커뮤니티시설, 시스템 등에 많은 공을 들인다.   특히 첫발을 어떻게 내딛냐에 따라 향후 지역 내 추가 분양에도 영향을 미치는..

      부동산2020-05-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역내첫분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역내첫분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