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그라운드플랜, 브랜드 리뉴얼 통해 새로운 분위기 선보여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누구나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감성이 담긴 로고부터 제품 용기, 홈페이지 등이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재정비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또 현재 개발 중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추가로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 그라운드플랜]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2014년 론칭한 그라운드플랜은 좋은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해..

      S생활2021-07-13

      뉴스 상세보기
    • 씨엔씨오, 흙의 생명력을 담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디옴(Deeom)' 론칭

      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흙의 영양분을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디옴(Deeom)’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디옴은 ‘흙의 생명력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흙의 영양분을 먹고 자란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 중 ‘참마 보습 토너’는 안동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참마 뿌리를 사용하여 피부 속부터 겉까지 쫀쫀한 보습을 공급한다.   또한, ‘참당귀 마일드 페미닌 워시’는 충북 제천에..

      S생활2021-03-25

      뉴스 상세보기
    • 에이씨티, 차(茶) 성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 론칭

      화장품 원료 전문회사 에이씨티가 차(茶)가 가지고 있는 피부 효능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타트바'를 론칭하고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타트바는 자연을 구성하는 5가지 기본 요소인 땅, 물 ,불, 바람, 허공을 의미하며, 피부 고민의 본질적 해결책을 자연에서 찾아 천연 화장품 소재 기술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브랜드 제품으로 선보이는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은 토너, 세럼, 크림으로, 월광백 고유의 성분을 담아낸 ..

      S문화2020-05-06

      뉴스 상세보기
    • 워샤, 식약처 인증 탈모 완화 ‘쑥 라인’ 샴푸·헤어토닉 신제품 2종 출시

      자연주의 헤어·바디 토탈케어 브랜드 '워샤(WERSHA)'가 두피에 이로운 사철쑥 추출물을 함유한 쑥 라인 제품인 '쑥테라피 딥 스칼프 샴푸'와 '쑥테라피 스칼프 헤어토닉'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2종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식약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인증받은 것으로 파라벤 7종 및 11가지 유해 성분 제외,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가 건강한 균형을 찾도록 돕는다.   특히 ‘쑥테라피 딥 스칼프 샴푸’는 피부 진정 기능과 세정력을 강화했다. 차가운 성질의 ..

      S생활2020-04-29

      뉴스 상세보기
    • 쏭레브,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건강한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쏭레브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쏭레브는 자연의 순환과 균형을 통해 우리 삶의 안정을 추구하는 'Natural–Life-Style' 브랜드로 2020 클린&그린 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전 품목 자연유래 추출물 함유, 인공 색소 무첨가, 재활용 가능한 용기 및 FSC 인증 패키지 사용으로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한다.   주..

      S생활2020-04-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자연주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자연주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