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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토팜,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 한정 판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론칭 23주년을 맞아 친환경 종이 튜브 타입의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전체가 플라스틱인 일반 튜브 대신 친환경 종이튜브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58%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기존(160ml) 대비 25% 커진 200ml 사이즈로 가성비도 강화했다. 공식몰 ‘네오팜숍’에서 구매할 경우 20ml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만..

      산업·IT2023-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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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토팜, 고보습 ‘MLE 크림 스틱 밤’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고보습 ‘MLE 크림 스틱 밤’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MLE 크림 스틱 밤’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국내 최초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완료한 ‘MLE 크림’의 주성분을 담은 보습 개선 멀티밤이다. 찬바람으로 빨갛게 트는 아기 볼이나 입술, 목과 팔 안쪽 등의 얇고 민감한 부위에 쓱 발라주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건조함으로 발생하는 가려움을 개선해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피부장벽 회복을 돕는 기능성 성분 세라마..

      산업·IT2023-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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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영證 “네오팜,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 노력이 긍정적”

      신영증권은 7일 네오팜에 대해 “주력 4개 브랜드 외에 중국 진출이나 신규 브랜드 확보 등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7만원을 유지했다. 신수연 연구원은 “더마비·아토팜 등 주력 브랜드는 국내에서 꾸준한 성장과 견고한 이익률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신규 전략으로 중국 후저우 판매법인을 통한 현지 진출 확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로비라이프 판매 본격화, 해당 브랜드 마케팅 채널로 홈쇼핑 활용 등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로 인해 매출원가율..

      증권2019-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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